개강일정
지상직 국비반 : 4월 4일
지상직 단기반 : 4월 25일
지상직 평일반 : 4월 25일
지상직 주말반 : 4월 28일
여행사 OP반 : 5월 11일
메인로고
크루팩토리, 내일배움카드 통해 지상직·여행사 등 민간자격증 취득가능
2020-01-13

 

크루팩토리 지상직,여행사학원에서는 이번에 항공사체크인카운터/crs예약발권과정과 여행사오퍼레이터양성(op,예약발권)과정을 국비과정으로 승인을 받아 1월부터 운영중에 있으며 매월 많은 수료생들을 배출하여 크루팩토리와 mou제휴를 맺은 여행사와 항공사쪽으로 특채지원을 통해서 crs자격증 및 여행사 operator실무자격증, 항공체크인카운터dcs실무 자격증을 취득 한 지원자에게 특채 취업을 시키고 있다고 알려왔다.

 

 

 

국민내일배움카드 취업성공패키지 1유형의 경우 총 500만원 지원을 받아서 자비부담금이 없이 전액 무료로 크루팩토리 국비지원교육을 수강이 가능하며, 취업성공패키지2유형의 경우는 자비부담금30%를 납부하고 70%를 지원받아서 국비지원카드로 수강이 가능하며, 일반지원자의 경우 자비부담금 35%를 납부하고 65%를 지원받아서 진행이 가능하다.

 

크루팩토리에서 국비교육을 통해서 수료 후 관련된 여행사 및 항공사지상직으로 입사를 할 경우 자비부담금을 전액 노동부를 통해서 환급이 가능하다. 결국 여행사취업 또는 공항지상직 으로 취업을 할 경우 모두다 무료수업이라 할 수 있다. 예전의 경우 타 업종으로 취업을 해도 지원을 받았으나 최근에는 교육받은 내용과 동종업계로 취업을 할 경우에 한해서 정부에서 지원금을 돌려주고 있다고 알려왔다.

 

항공사체크인카운터/crs예약발권과정의 경우 지상직근무자가 되기 위해 준비중인 분들을 위해 도움이 되는 교육 과정으로 과정내용으로는 발권이 완료된 티켓을 활용하여 공항에서 좌석배정 및 수화물처리등을 통해서 고객들에게 원활한 여행을 제공하고 있으며, crs예약발권 과정의 경우 아시아나세이버의 아바쿠스 프로그램(crs자격증)으로 교육이 진행되며 이 crs자격증은 취업에 도움이 되는 자격증으로 채용에 우대사항에 들어가는 관광관련 자격증으로 70점 이상일 경우 실버라벨로 crs자격증을 취득이 가능하고 90점 이상일 경우 골드라벨로 crs자격증 취득이 가능하다고 한다.

 

본원에서는 경력이 많은 강사진으로 crs자격증, dcs자격증, 여행사오퍼레이터자격증 취득은 물론 현장에 가서 원활히 활용할 수 있는 것에 포커스를 맞추고 교육을 진행중이며, 여행사 수업의 경우 수업시간 안에 직접 나만의 포트폴리오를 만들어서 취업 진행 시 이력서와 함께 같이 제출할 경우 큰 장점으로 작용한다고 전해왔다.

 

여행사취업이나 항공사취업을 생각중인 예비 지상직승무원 및 여행 전문인이 되고 싶다면 국민내일배움카드를 통해서 크루팩토리강남 지상직학원에 문의를 하여 무료 취업 컨설팅을 통해서 본인에게 무엇이 부족하며 어떤 준비를 해야 하는지 자세한 상담을 통해서 준비를 해보는 것도 좋을 것이다.

 

 

 

출처 : 더퍼스트미디어(http://www.thefirstmedia.net)

 

국비지원금액알아보기
온라인상담신청
크루팩토리에서 취업에 꿈을 이루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