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강일정
지상직 국비반 : 4월 4일
지상직 단기반 : 4월 25일
지상직 평일반 : 4월 25일
지상직 주말반 : 4월 28일
여행사 OP반 : 5월 11일
메인로고
크루팩토리 승무원학원, 대한항공 채용 특별반 운영
2022-07-05

항공사 승무원 전문양성 교육기관 크루팩토리 승무원학원은 다가올 대한항공 승무원 채용을 대비해 ‘대한항공 특별반’을 오픈했다고 밝혔다.

최근 대한항공은 코로나 펜데믹 사태로 멈춰 있던 국제 여객노선의 조기 회복에 속도를 내며 7~8월 성수기에 대대적인 국제선 증가에 이어 9월까지 국제선 여객을 50%이상 회복할 것이라고 전했다. 급증하는 여객 수요에 대비하기 위해 장기 휴업 중이던 직원들의 업무 복귀를 위한 준비와 더불어 선제적인 인력 확보를 검토한다고 밝혔다. 

코로나 이전까지 국내 대형항공사의 직전 5년간 평균 합격률 80%(스카이팀기준)에 이르는 크루팩토리 승무원학원은 다가올 대한항공 객실 승무원 신규 채용에 대비하여 대한항공 합격만을 위한 ‘대한항공 채용 특별반’을 개설했으며 승무원으로서의 자질과 경쟁력을 충분히 갖추기 위한 프로그램을 선보이고 있다.

이번 대한항공 특별반은 크루팩토리 스튜어디스학원에서 2019년 대한항공 승무원 합격자를 가장 많이 배출한 대표 교육관들로 구성되어 있으며 대한항공 면접방식과 기업분석, 인재상등 대한항공에 특화되어 운영한다.

대한항공 면접절차는 서류(자기소개서/이력서) ▷1차 실무면접 ▷2차 임원면접, 영어면접 ▷3차 최종면접 순서로 진행되며, 지원자격은 해외여행에 결격사유가 없고 병역필 또는 면제자이며 교정시력 1.0 이상, 기 졸업자 또는 졸업 예정자로서 토익 550점 이상 또는 토익스피킹 레벨6 또는 오픽 Im이상의 어학 점수 보유자이다.

업체 관계자는 "‘대한항공 채용 특별반’은 최대 정원이 6명으로 조기 수강신청이 필요하다"고 말했다.

출처 : ::: 글로벌 녹색성장 미디어 - 이투뉴스(http://www.e2news.com)

국비지원금액알아보기
온라인상담신청
크루팩토리에서 취업에 꿈을 이루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