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강일정
지상직 국비반 : 4월 4일
지상직 단기반 : 4월 25일
지상직 평일반 : 4월 25일
지상직 주말반 : 4월 28일
여행사 OP반 : 5월 11일
메인로고
크루팩토리 승무원 학원, 중동메이저 카타르·에미레이트·에티하드 항공 단기합격반 모집
2022-05-25

항공 전문인력 양성기관 크루팩토리 외항사학원의 중동 메이저 3사 합격과정 수업의 반응이 뜨겁다. 2022년 4월 채용에서 에티하드와 카타르, 그리고 에미레이트항공 승무원 까지 합격생을 다수 배출했다.

6월부터 다시 시작되어 하반기까지 이어질 중동 메이저 3사 외항사 승무원 채용이 코앞으로 다가왔다. 크루팩토리스튜어디스학원은 4월 채용 합격생들과의 간담회를 통해 그 노하우를 공개, 크루팩토리 수업의 효율성과 합격률을 높이는 방법을 안내했다.

특히 중동의 메이저 3사로 불리는 에미레이트와 카타르, 에티하드 항공은 오랜 기간 동안 한국인 승무원을 대규모로 채용해왔다. 한국인 직원에 대한 경험과 이해도가 높은 것은 물론, 연봉 수준과 주택 제공 등이 보장되어 더욱 안정적인 고용환경을 제공하고 있다. 한국인 승무원에게도 항공사가 취항하는 전 노선에 탑승하며 풍부한 경험을 쌓을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지며 승진 기회도 동등하게 부여된다. 이에 따라 승무원 준비생들의 선호도도 가장 높은 항공사들로 해석된다.

또한 중동 메이저 3사의 큰 메리트 중 하나는 지원자격의 조건이 까다롭지 않다는 점이다. 3사 외항사 승무원의 공통 지원조건은 나이 21세 이상, 암리치 212cm 이상, 학력은 고등학교 졸업 이상이다.

카타르 항공 승무원 채용 의 서류 마감은 2022년 6월 1일까지이며 이후의 채용 절차는 서류합격(Invitation) → CV Drop → 영어 필기시험 → 암리치 & 스카체크 → Final Form 작성 → 최종면접이 3일에 걸쳐 이뤄진다.

에티하드 항공은 서류 마감일은 지정되어 있지 않으며 서류합격(Invitation) → CV Drop → 암리치 & 스카체크 → 디스커션 → 최종면접이 이틀에 걸쳐 진행될 예정이다.

에미레이트 항공 역시 서류 마감일은 지정되어 있지 않으며 서류합격(Invitation) → 온라인 어세스먼트 → Long Form 작성 → 최종면접으로 진행될 것으로 예상, 4월 채용 기준 서울에서의 대면 면접은 딱 하루만 진행되었다.

크루팩토리 승무원학원 중동 메이저 3사 대비 단기 속정 과정은 철저한 기업 분석으로 시작한다. 각 회사마다 인재상과 기업의 특징, 그리고 면접 과정 자체도 차이점이 있기 때문에 지원자가 목표로 하는 항공사를 중심으로 수업을 진행한다. 특히 지난 4월 채용 시 임지원 원장의 수업에서 기출문제가 그대로 출제되면서 크루팩토리 승무원과외 수업에 대한 준비생들의 신뢰도는 더욱 높아지고 있다. 면접관의 눈길을 사로잡는 키워드 중심의 CV부터 질문의 숨은 의도까지 파악해야하는 1:1 Final Interview까지 중동 3사의 면접과정을 총망라 하는 수업으로 3시간 6회, 소수정예로 진행된다.

4대 메이저 항공사에서의 10년 이상의 비행 경력에 면접관으로써의 경험까지 더해 합격률을 높이는 수업에 집중하는 임지원 원장도 더욱 자신감을 가지고 임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중동 메이저 3사 출신의 탄탄한 강사진을 중심으로 각 커리큘럼에 최적화된 강사를 배치, 합격으로 이어지는 수업의 전문성을 더하고 있다.

 

출처 : 경북신문(http://www.kbsm.net/)

국비지원금액알아보기
온라인상담신청
크루팩토리에서 취업에 꿈을 이루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