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강일정
지상직 국비반 : 4월 4일
지상직 단기반 : 4월 25일
지상직 평일반 : 4월 25일
지상직 주말반 : 4월 28일
여행사 OP반 : 5월 11일
메인로고
크루팩토리승무원학원, 2022년 에미레이트·카타르·에티하드항공 합격생 간담회
2022-05-19


[잡포스트] 김강현 기자 = 크루팩토리승무원학원은 2022년 상반기 승무원 채용 중동 메이저 3사의 합격생 간담회를 성공리에 마쳤다고 밝혔다. 

이번 간담회에는 에티하드와 에미레이트 그리고 카타르 항공 승무원 합격자들이 참가해 본인들의 합격 노하우와 크루팩토리승무원학원 수업의 효율성에 대해 의견을 나눴다. 특히 중동 3사의 채용이 하반기를 넘어 2023년까지 이어질 것을 기대, 많은 준비생들도 참가하여 함께 시간을 가졌다.  

엔데믹의 기로에 서 있는 지금, 코로나 동안 주춤했던 항공 업계도 재도약을 노리고 있다. 특히 탄탄한 경제력을 바탕으로 하는 중동 항공사들이 이에 먼저 앞장서고 있다. 2022년 상반기 기준, 중동의 메이저 3사라고 불리는 에미레이트항공 승무원과 카타르 항공 그리고 에티하드까지 승무원 채용을 시작했다. 5월과 6월로 이어지는 하반기에도 채용이 이어질 것으로 전해지고 있어 준비생들도 효율적인 준비과정을 모색하고 있다. 크루팩토리 외항사학원 합격자들에 따르면 기본기를 탄탄하게 쌓을 수 있는 외항사 정규과정으로 수업을 시작했다. 그리고 채용이 있을 때마다 열리는 채용대비반과 중동 단기반을 면접 직전에 수강함으로써 합격 가능성을 극대화했다고 밝혔다.


크루팩토리 스튜어디스학원의 외항사 정규과정은 1회 등록으로 취업 시까지, 준비생들의 취업성공을 목표로 끝까지 함께한다. 

학원 관계자는 본지와의 인터뷰를 통해 "정규과정은 Basic과 Skill-up 과정으로 구성, AI 면접관이 읽어도 합격할 수 있는 키워드 중심의 CV 작성부터 거의 모든 외항사가 채택하는 면접 방식인 Discussion 그리고 Final 1:1 인터뷰까지 전 과정으로 수업을 보장한다"고 말했다.

중동 항공사 단기 과정은 1:1 승무원과외로 운영되며 Invitation으로의 첫 걸음인 CV부터 지원자의 영어를 다각도로 평가하기 위한 중동 항공사 특유의 다양한 Activities, 꼬리 질문을 통해 압박 면접으로 이어질 수 있는 Final Interview까지 면접 전체 과정을 망라한다. 4대 메이저 항공사 출신인 임지원 원장을 비롯해 각 수업에 최적화 된 강사들로 팀을 구성한다.

크루팩토리는 서울에서 진행되는 면접뿐만 아니라 전 세계에서 열리는 어세스먼트 데이에 참가하는 학생들도 적극 지원하고 있다. 2022년 3월 카타르 승무원 채용 말레이시아 어세스먼트에서도 합격자를 배출했다. 크루팩토리 강남승무원학원은 하반기로 이어질 중동 항공사 채용뿐만 아니라 앞으로 이어질 전 세계 항공사 채용을 통해 승무원으로 거듭날 지원자들 육성에 더욱 힘쓰고 있다.

저작권자 ? 잡포스트(JOBPOST)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출처 : 잡포스트(JOBPOST)(http://www.job-post.co.kr)

국비지원금액알아보기
온라인상담신청
크루팩토리에서 취업에 꿈을 이루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