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강일정
지상직 주말반 : 3월 30일
지상직 단기반 : 3월 30일
여행사 OP반 : 3월 30일
지상직 국비반 : 4월 4일
지상직 평일반 : 4월 15일
메인로고
크루팩토리 승무원학원, 대한항공 승무원 채용 “면접부터 어학까지 완성”
2020-07-27



[시사매거진=임지훈 기자] 대한항공과 아시아나항공 승무원 면접을 전문적으로 교육하는 크루팩토리 스튜어디스학원에서 2021년 대한항공 채용을 대비하는 8월 방학과정을 개강한다.

현재 기름 값이 40% 하락까지 더해지며 2분기 대한항공은 180억원 흑자, 아시아나항공은 적자 폭 감소가 예상되고, 대한항공의 화물서비스가 경쟁력 회복의 큰 받침 역할을 할 것이라는 항공업계 관계자들의 전망이다. 

대한항공 승무원 15년 경력과 항공운항과 현직교수인 크루팩토리 대표 원장은 “올 해 코로나 여파로 대한항공 공채와 아시아나항공 채용 등이 연기되었고, 승무원 지망생들은 지금 이 기간을 잘 활용해야만 예상되는 내년 채용에서는 도전할 수 있다.”라고 전했다.

9월 대학교 개강을 앞두고 방학 기간을 통해 기본기부터 다질 수 있는 8월 4일 (화) 평일반과 평일에는 시간적인 여유가 없는 직장인이나 지방거주자를 위한 8월 29일 (토) 주말반으로 나눠 개강한다.

본원은 대표적인 소수정예 승무원학원인 만큼 8명으로 인원 제한을 두고 수업이 진행되며, 시간과 장소의 제약이 있는 공항이나 호텔, 병원 등 스케줄 근무자를 위한 일대일 승무원과외도 운영하고 있다. 

대한항공 면접절차는 서류전형 (자기소개서, 이력서) ▷ 1차 실무 ▷ 2차 임원, 영어 구술테스트 ▷ 3차 최종 순서로 진행되기에 이번 과정은 서류 통과를 위한 자기소개서 1:1 첨삭부터 승무원 이미지를 만들어줄 헤어&메이크업과 워킹, 미소 등의 이미지 메이킹, 한국어 인터뷰와 영어 인터뷰까지 모든 면접 전형이 교육된다.

더불어 이력서에 기재할 수 있는 CPR(심폐소생술)과 기내수화 수료증 취득을 제공하며, 지원 자격조건인 영어 어학점수 뿐 아니라 중국어, 일본어 등 회화수업 또한 준비가 가능해 승무원학원 추천을 통한 지망생들이 가장 많다.

FSC항공사 뿐 아니라 높은 연봉과 복지혜택의 이유로 외항사 승무원을 희망하는 지원자를 위해 아랍에미레이트항공과 카타르항공 승무원 출신이자 외항사 면접관 출신 교육관이 직접 외국항공사 승무원 면접 교육을 담당하고 있다. 

또한 객실승무원 외 항공사 지상직 승무원과 여행사 취업도 준비가 가능한데, 국민 내일배움카드를 통해 취업성공패키지(최대 100%지원)를 제공받기 때문에 보다 더 합리적인 승무원학원 수강료(비용)로 CRS자격증과 DCS자격증 취득, 항공사 대졸공채 등 지상직 학원 교육까지 받을 수 있다.

크루팩토리 승무원학원 (서울 강남점, 인천점) 개강일정과 커리큘럼 문의는 사이트나 대표전화를 통해 가능하다. 

출처 : 시사매거진(http://www.sisamagazine.co.kr)

국비지원금액알아보기
온라인상담신청
크루팩토리에서 취업에 꿈을 이루세요!